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울림 - 그대는 이미 나
    우리나라/산울림 2013. 4. 4. 21:56

     

     

     

    구름이 한점도 없는 푸른 하늘과 그대 마음

    수줍게 피어나는 한떨기 꽃과 그대 얼굴

    가슴에 스미는 그대는

    아무말 안해도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은은히 밀려오는 호수의 물결과 그대 미소

    춤추며 날아가는 한마리 나비와 나의 마음

    감아도 보이는 그대는

    아무말 안해도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구름이 한점도 없는 푸른 하늘과 그대 마음

    수줍게 피어나는 한떨기 꽃과 그대 얼굴

    가슴에 스미는 그대는 아무말 안해도

    이미 나~~이미 나~~~ 이미 나~~

    은은히 밀려오는 호수의 물결과 그대 미소

    춤추며 날아가는 한마리 나비와 나의 마음

    감아도 보이는 그대는 아무말 안해도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예쁜 옷자락에 꽃바람 싣고 고운 머리결엔 네잎 클로바

     하얀 새하얀 가슴에 별안고 오색 무지개 타고 오네

    구름이 한점도 없는 푸른 하늘과 그대 마음

    수줍게 피어나는 한떨기 꽃과 그대 얼굴

    가슴에 스미는 그대는 아무말 안해도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은은히 밀려오는 호수의 물결과 그대 미소

    춤추며 날아가는 한마리 나비와 나의 마음

    감아도 보이는 그대는 아무말 안해도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이미 나

     

    '우리나라 > 산울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산울림 1집  (0) 2013.04.04
    김창완 - 가지마오  (0) 2013.04.04
    산울림 - 비의 마음  (0) 2013.04.04
    산울림 - 별아  (0) 2013.04.04
    산울림 - 오솔길  (0) 2013.04.04
Designed by Tistory.